안녕하세요

오늘은 여러분과 함께 내 피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준 Advanced Clinicals의 비타민 C 항산화 세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.

Advanced Clinicals, 비타민C, 항산화 세럼, 52ml(1.75fl oz)

 

상품 소개: Advanced Clinicals의 비타민 C 항산화 세럼은 농축된 비타민 C와 페룰산이 조화롭게 블렌딩된 강력한 세럼으로, 피부 미소에 반하게 될 것입니다. 알로에베라의 진정 효과와 함께 노화 방지, 피부 톤 개선, 주름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선사합니다.

주요 성분: 이 세럼은 정제수, 아미노프로필아스코빌포스페이트, 페룰산, 에르고티오네인, 알로에베라 잎즙, 글리콜산, 락틱애씨드, 토코페릴아세테이트, 은행잎 추출물 등 다양한 자연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효과와 결과:

  • 즉각적인 효과로 광채 회복 및 건성 피부에 수분을 공급합니다.
  • 매일 사용하면 미백 효과와 더 균일한 피부톤을 누릴 수 있습니다.
  • 4주 사용 시에는 검버섯이 감소하고 피부 탄력성이 증가하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.

사용법: 세안 후 손끝에 세럼을 떨어뜨려 얼굴에 부드럽게 펴 발라주고, 세럼이 흡수될 때까지 기다린 후 모이스처라이저를 사용하여 마무리합니다. 낮이나 밤에 매일 사용 가능하며, 민감성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 

Advanced Clinicals, 비타민C, 항산화 세럼, 52ml(1.75fl oz)

고객 후기: "왜 이제서야 이 제품을 알게 된 걸까요? 처음에는 별 생각 없이 구입했지만, 한 달 반 정도 지나니까 얼굴이 확실히 밝아지고 피부톤이 균일해진 걸 느끼고 있어요. 화장품을 사용하면서 이렇게 효과를 느낀 것은 처음이에요. 품절이 풀리면 다시 주문할 예정입니다. 기분이 너무 좋아요!"

이제 여러분도 Advanced Clinicals의 비타민 C 항산화 세럼을 통해 새로운 피부 경험을 시작해보세요. 미소가 환하게 빛나는 건 단순한 우연이 아니라, 올바른 스킨케어의 결과일 거예요!

제품 및 후기 더보기

 

+ Recent posts